게시물 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품안내

제품안내

본문

제품 정보

주방가전 삼성 업소용 냉장고 1021 L

식별번호 22065078 / 1021L (냉장3, 냉동1)

브랜드 삼성전자
주요정보 간접냉각 / 스탠 / 성에 제거 기능 / 크기: 126 x 183 x 80 cm
모델명 CRFF-1141
지원대상 급식기구 지원품목

제품설명

자동 성에 제거 방식

성에가 자동으로 제거되어, 세균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의 간접냉각방식 냉장고입니다.


 

에너지 절감형 Fan Motor 채용

저소음 Fan Blade 개발 적용하여 기계실 운전 소음도를 48dB 이하로 개선하였습니다.


 

팬에 의한 간접 냉각기

냉장고 전체 냉기를 뿜어주는 강제순환 방식으로 내부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해주며, 신선함을 지키는 최적 온도 또한 균일하게 유지하여 줍니다.


 

신선 보관 방식

냉장고 문을 자주 열어도 냉기가 적게 빠져나가므로 내부 온도가 균일하며, 설정된 온도로  빠르게 복귀하는 냉각 방식입니다.


 

Slim Evap Cover 채용

내부 공간이 증가하였고, 외관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우레탄 발포 도어

우레탄 발포도어를 사용하여 외부의 열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내부의 냉기를 외부로 유출시키지 않아 신선한 내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선반거리와 신선함을 지켜주는 안전망

내부 옆면에 선반거리가 있어 원하는 만큼의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냉기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안전망으로 내부를 신선하게 지켜드립니다.



이동바퀴와 고정장치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바퀴와 이동한 뒤,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킬 수 있는 장치가 함께 있어 원하는 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마이콤을 이용한 자동 온도 조절 장치

식품의 온도 조건에 따라 자유로이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쉽게 온도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고내 온도를 유지시켜주며,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막아주므로 전기료 부담 또한 적습니다.


 

고효율 콤프레셔 채용

삼성 업소용 냉장고는 최고 수준의 고효율 압축기를 채용하여 짧은 시간 내에 강력하게 냉각시켜 주므로 영양소 파괴 없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해줍니다.


 

퍼지(Puzzy) 기능

절전 기능, 온도 상승 방지 및 경보 기능을 채용하였습니다.